지금 이 순간에도 전 세계에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 제품들 중에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는 과정은 아직도 많이 어렵습니다. 국경을 넘어 좋은 제품들과 소비자들을 연결해주자는 목표로 노바트라는 시작되었습니다. 


 수 년간 해외에서 홀로 생활을 하며 건강도 잘 챙기지 못하여 업무에 몸을 혹사하던 시절, 오랜 시간동안 지쳐 있는 몸을 위해 나에게 맞는 건강 식품을 만나게 되며 건강해짐을 직접 느끼게 되었습니다. 특히 예방 의학 기술이 가장 발전한 북미 시장에서는 날로 새롭고 우수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귀국하여 이러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쉽게 찾고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제한적이었으며, 장벽 또한 높았습니다. 노바트라는 그 장벽을 무너뜨려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과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싶은 판매자들, 서로를 만나고 싶어하는 글로벌 유수의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고 싶었습니다.


더 좋은 제품들을 발굴하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연결함으로써 전 세계 파트너社에게는 기존에 만나지 못했던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전에는 전혀 몰랐지만 나에게 꼭 맞는 제품들을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우리는 지금 이 순간도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OUR MISSION

"Suggest better choice to live well."

전 세계 사람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제안하기 위하여

노바트라가 지켜야 할 가치

최선의 제품을 끊임 없이 발굴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건강에 이롭고 혁신적인 제품들은 시장에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노바트라는 많은 고객들이 찾는 제품들을 발굴한 순간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개인에게 더 맞는 제품과, 더 좋은 정보들을 전달하기 위해 절대로 멈추지 않고 전 세계를 찾아갑니다.

익숙했던 불편함 마저도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해외 직구/구매대행 등을 통해 제품을 발굴하고 구매를 하는 과정은 사실 불편하게 느껴지지만 상당한 고객들이 이를 감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익숙해진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합니다. 고객의 관점에서 작게 나마 더 나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고객에게 전가될 수 있는 리스크까지 책임집니다

건강 관련 식품들은 국가별로 기준이 모두 상이하지만, 이 모든 기준들을 소비자들이 일일이 확인하고 선별하기는 어렵습니다. 당사는 해당 해외 제품이 국내 소비자들이 이용 시 문제가 없는지를 미리 확인하고, 필요 시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기준에 의거한 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VISUAL IDENTITY

"Make people's daily life brighter and more hopeful"

Visual Concept

노바트라의 비쥬얼 컨셉은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일상을 더욱 윤택하고 밝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시한다는 범위적인 미래를 나타냅니다.

Company Identity

회사명과 회사의 비전을 전달하는 그래픽 그리고 슬로건을 하나로 담은 3가지의 요소가 결합되어, 노바트라만의 차별적이고 명확한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Colors & Gradient

floating-button-img